화해&버드뷰
뉴스

보도자료

화해, ‘ONLY화해’ 1주년 기념 땡큐 세일 진행

뷰티 플랫폼 '화해'가 사용자 데이터를 반영해 출시한 단독 상품인 'ONLY화해(온리화해)' 1주년을 맞아 감사의 의미를 담은 'ONLY화해 땡큐 세일’을 금일부터 시작한다.

2020.09.22
보도자료

버드뷰, 파이썬 개발자 컨퍼런스 ‘파이콘 한국 2020’ 후원

버드뷰가 개발자 컨퍼런스 '파이콘 한국 2020(PyCon Korea)' 행사에 후원사로 참가하고, 우수 개발 인재 채용에 공격적으로 나선다.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개발 언어로 파이썬을 광범위하게 활용하고 있는 만큼, 파이썬 개발자들과 교류를 확대하고자 파이콘 한국 2020의 버추얼 부스(Virtual Booth)에 9월 21일부터 27일까지 참여한다.

2020.09.21
보도자료

화해, 추석맞이 BEST 아이템 특가전 진행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추석을 앞두고 실속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BEST 아이템 특가전’을 금일(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킨케어는 물론 바디, 헤어 제품 등 화해 앱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베스트 아이템 40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전 제품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추석 특가전에 참여하는 베스트 아이템은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과 인기 랭킹에 선정된 제품들로 구성되었고, △라운드랩 △닥터지 △싸이닉 △닥터올가 △토리든 등 인기 브랜드를 다양한 기획세트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화해는 고객의 풍성한 추석을 기원하며 특가전 전용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뷰티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기획전으로 꾸밀 예정이다. 추석 BEST 아이템 특가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경일 버드뷰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배송비 부담 없이 만나 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화해가 선보인 푸짐한 쇼핑 혜택을 누리시고 이번 추석 연휴는 풍성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해 쇼핑은 브랜드 인큐베이팅 커머스를 표방하며 소비자들의 솔직한 평가와 리뷰를 바탕으로 우수 화장품과 브랜드를 발굴하고, 뷰티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뷰티 전문 MD들의 큐레이션 역량을 집약한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사용자들의 합리적인 화장품 선택을 돕고 있다.

2020.09.16
보도자료

화해, 코로나로 달라진 뷰티업계 주요 키워드는 ‘M.A.S.K’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사용자 리뷰 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0 상반기를 정리하는 뷰티 키워드로 ‘마스크(M.A.S.K)’를 선정했다. 화해가 선정한 마스크(M.A.S.K)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네 가지 뷰티 트렌드인 '순한 클렌징(Mild Cleansing)', '안티 트러블(Anti-trouble)', '스킵 케어(Skip-care)', '쿨링 제품(Keep cooling)'의 알파벳 앞 글자를 합성한 용어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뷰티업계 주요 흐름을 담았다.

2020.07.02
보도자료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공개

900만이 선택한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업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리뷰를 기반으로 올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을 선정하는 ‘2020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를 개최했다. 작년 11월부터 올해 5월까지 신규 등록된 30,525개의 제품에 관해 작성된 82,068건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2020.06.09
보도자료

화해, '내피부맞춤' 검색 기능 사용자 100만 명 돌파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내피부맞춤' 검색 기능 사용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화해가 작년 4월 선보인 내피부맞춤 기능은 제품 리뷰 조회 시 연령, 피부 타입, 피부 고민 등 사용자 정보와 일치하는 리뷰를 선별해 제공하는 개인화 서비스다.

2020.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