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원칙

화해팀은 공정하고 투명한 윤리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모든 임직원들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본 윤리규정을 제정하였으며,

모든 임직원 및 당사와 협력하고 있는 모든 업무이해관계자는 아래의 원칙을 준수합니다.

[고객에 대한 윤리행동 원칙]

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에게 더 가치 있는 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한다.

② 업무와 관련되어 취득한 고객의 정보를 보호하며, 고객의 사전 승인 없이 그 정보를 대내외로 누설하거나 업무 외 용도에 사용하지 않는다.

[주주에 대한 윤리행동 원칙]

① 회사는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경영을 통하여 건실한 이익을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실현함으로써 주주의 이익 보호에 최선을 다한다.

② 회사는 주주에게 유용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미 공시된 정보를 특정 주주에게 한정하여 제공하지 않는다.

③ 회사는 주주의 정당한 권리 행사를 보장하며, 효과적인 홍보 및 IR 등을 통해 기업가치를 적정하게 평가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

[임직원에 대한 윤리행동 원칙]

① 회사는 임직원 개개인의 기본권을 존중하며, 임직원 각자를 독립되고 존엄한 인격체로서 대한다.

② 회사는 임직원의 근무환경 개선 및 직무재설계 등 직장생활의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한다.

③ 회사는 임직원의 고용·업무·승진 등에 있어서 성별·종교·지연·학연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아니하며, 실력 및 성과에 따라 공평한 인사기준을 적용하여 공정하게 평가하고 보상한다.

④ 회사는 임직원 개개인의 개성을 존중하고 능력 개발을 적극 지원하며, 장기적인 관점에서 인재를 육성한다.

⑤ 회사는 임직원이 의견 및 불편사항을 적극 개진할 수 있도록 내부제안제도를 갖춤으로써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⑥ 회사는 임직원들이 회사의 경영 목표와 실천 과제 등에 대해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충분한 정보를 공개한다.

[임직원 기본 윤리행동 원칙]

① 회사의 모든 지식재산권은 개인의 목적을 위해 사용하지 않는다.

② 회사의 승인없이 다른 직장에 취업하거나, 다른 영업에 종사하거나, 다른 사업체에 직위를 가지지 않는다.

③ 회사의 민감한 정보와 대외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내부정보는 허가 없이 유출하거나 개인적인 주식거래 등에 활용하지 않는다.

④ 회사의 기밀 등은 반드시 보호하며, 허가받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개인적으로 전달하거나 사용하지 않는다.

⑤ 업무수행 중에 금품은 물론 선물 등을 제3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제공하거나 요구, 제공,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는다.

⑥ 업무수행에 있어 각각의 임직원들은 다른 임직원의 업무수행에 방해되는 행위와 성희롱, 직장내 괴롭힘 등 근무환경을 저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는다.

윤리경영 관련 상담/신고하기

윤리경영 방침에 대한 내용을 상담하고 싶거나, 윤리규정의 위배되는 내용을 인지하여 신고하고 싶은 경우 회사에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윤리경영담당자(compliance@birdview.kr)에게 해당내용을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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